본문 바로가기

일상

닥터이방인 보고있어요

닥터이방인 보고 있어요


닥터이방인 처음시작한다고 할때부터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배우들로

짜여져서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닥터이방인 잼있게 보고있는데

저는 일단 출연진들이 마음에 들어서 좋았네요 ㅎㅎㅎ

의학드라마 하면서 간간히 남주 여주간의 멜로가

들어간 그런드라마 라고 생각했어요



닥터이방인 말고도 얼마전까지 타방송사에서도 그러고

최근엔 워낙 의학드라마가 방송사마다 많이 했던터라

조금 지겹고 식상할수도 있지만



닥터이방인 회가 거듭할수록 뭔가 좀 복잡해지고 그렇긴하지만

그래도 배우가 좋으니까 나름 기대하고 보고있습니다

뭐 여기저기 말들이 많긴한데 이왕보기 시작했으니 종영까지 봐야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