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즘 집중력이 예전만 못한듯

예전보다 집중을 하지 못하네요


한때는 수험공부니 입시 자격증까지 열심히 한다고 하루에

몇시간만 자고 했었던 기억도 있는데


최근에는 1시간이상 집중해서 일하기가 힘드네요

30분이상도 안되는것 같습니다 ㅎ


어릴때는 딱 마음먹으면 초집중해서 한번에 2시간 3시간까지

시간가는줄 모르고 뭔가를 할수있었던것 같은데


이제는 30분에서 1시간 정도가 한계네요

이것도 나이랑 관계가 있는것인지



오히려 나이들수록 더 집중력도 늘고 잘될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이렇게 되고보니 그렇지도 않네요



요즘에는 일하는데 집중해서 몇시간씩 자리비우지 않고

일해야할때가 많은데 그게 참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최근 일이 능률이 않오르는데 이문제인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