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제 실내가 더 좋네요

이제 실내가 더 좋네요


벌써 제법 서늘하고 추워진듯 합니다

아직 겨울이 오지도 않았는데

벌써 춥다고 난리니.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이 오는 다음달

정도면 어찌될지!



오늘은 집에 가는길에

근처 쇼핑몰이나 옷가게에 들려야

할것 같습니다.



가을이나 겨울철 입을만한 옷들이

뭐가 있을지 한번 골라보려고 해요.


마음에 드는 옷들이 있을지

잘 모르겠는데.



우선 눈으로 한번 확인해본 뒤에

선택해 보려고 합니다.


작년 입었던것들도 많이 있긴한데

더 필요할지 생각을 좀 해봐야

할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