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퇴근 시간 일정하지 못하니까

퇴근 시간 일정하지 못하니까


그때마다 일 끝나는때가 달라져서

갈수록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네요.


아직 취직안한 분들은 직장구하기 위해서

알아볼때 잔업은 어느정도 하는지

잘 알아봐야 겠습니다.


스트레스


저도 처음 입사할때 이정도는 생각을

못하고 있었는데.


몇년 지나다보니 어느순간 회사외에는

다른생활은 거의 못하는듯 했어요.


일하다보면 짜증도 많이 나기때문에

평소 좋아하는 종류로 배우고 즐기며

개인활동으로 풀어주는게 좋습니다.



이런 부분들이 쌓여갈수록 심신이

피로해지기 때문이죠.


업무


저는 그래서 주말이나 휴일에는 마음맞는

친구들과 스포츠를 하거나 관람을

하면서 보내고 있는데.


한주동안 근무하면서 받던 스트레스

어느정도 극복이 되는것 같아서.


휴일


퇴근 시간때문에 평소 다른것을 못한다는

사람도 있는데 이런식으로도 가능하고.


해보니까 활기도 생겨서 생활하는데

더 도움이 되어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