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루일과가 고단하네요

하루일과가 고단하네요


어째 업무는 해가 갈수록 점차

늘어만 가는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월급이나 연봉이 그만큼

오르는것도 아니고

뭔가 동기부여가 잘 안되네요.



예전에는 그런것 없이도 자신감과

의욕만으로도 열심히 했던것

같았는데.


요즘은 전처럼 그렇게 잘 안되는듯

합니다.



누구 말처럼 초심을 잃은건지

그나마 날씨가 조금은 시원해져서

일하기에 조금 덜 힘드네요!


내일도 새벽쯤에 출근을 해봐야

할듯해서.


오늘은 자정이 되기전에 일찍

잠을 자야 몇시간이라도 더 잘수

있을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