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화장품 샘플이 한가득

화장품 샘플이 한가득

얼마전에 생일이어서 선물을 몇가지

받게 되었는데.


그중에 미용용품도 받게되서 같이 딸려온

화장품 샘플이 굉장히 많이 있네요!


사실 몇가지 써보고 싶던 제품이 있었는데

가격이 상당해서 망설여지곤 하는데.



이렇게 화장품 샘플이 오면 써보고

판단하면 되겠어요.


화장품 샘플 종류로는 자외선차단 크림부터

시작해서 요즘 많이 들어본 달팽이크림등

여러가지가 있어서 좋네요.



간만에 종류별로 발라볼수 있겠네요!

한번에 갑자기 많이 생겨버렸습니다.



요즘 밖에다닐때 자외선 차단제가

있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딸려온 화장품 샘플에 있는걸로

사용하면 되겠어요!



저는 워낙 귀차니즘이 심해서

그냥 세안하고 로션하나만 바르고

끝나는 편입니다.



이번에 워낙 종류별로 화장품 샘플이

많이 들어와서 써보긴 해야할것 같습니다.



예전에 인터넷으로 스킨이나 로션

몇가지 살때도 이렇게 화장품 샘플이

가득 왔었는데.


요번에 온 화장품 샘플들 몇가지 써보고 

괜찮은거 있으면 화장품 샘플중에 몇가진

주문도 해봐도 될것 같네요.


텅 비었던 서랍장이 화장품 샘플로

가득 차버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