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회사생활 스트레스 때문에 힘든

회사생활 스트레스 때문에 힘든

한동안 회사 업무로 인한 걱정거리나 스트리스가 

없어서 좋았는데 오늘부터 다시 출근

회사생활 스트레스 받기 딱좋은 날이군요.


역시나 조금 자리를 비웠다고

일을 한가득 맡겨놓고 가는분도 있고

슬슬 회사생활 스트레스 시작이네요!



아마 오늘 출근하신분들은 다들

이렇게 회사생활 스트레스를 겪고

계실듯 합니다.



이제 정해진 날까지 처리할 업무가

가득 쌓여있더군요;




남은 기간동안 회사생활 하면서 

일만 열심하면 되겠습니다

말로 하는건 참 쉽네요;


그래도 나름 적성에 맞는일을

찾았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직업이 되버리니 

가끔 하기 싫어질때가 자주 생기네요.




거기에 회사생활이 라는게 참 쉽지가

않네요 인간관계도 잔뜩 얽혀있고

이로인한 회사생활 스트레스도 많고요.




가끔은 일보다도 회사생활 때문에

더 힘든 경우도 생기더군요.

이럴때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아마 10월달은 잔업과 야근의

연속일듯 보여서 회사생활 스트레스도

잔뜩 받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