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신용카드 포인트 적립 조회 해보고 받으세요

저도 매달 신용카드 포인트가 얼마나 적립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는데 현재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본인이 사용하는 신용카드 포인트가 적립되고 있는지 얼마나 되는지 조회해보고 일정 포인트가 쌓이면 현금으로 받아볼 수도 있으니 잘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 집 근처 마트나 대형 할인매장 등 자주 가는 곳들에서 대부분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결제를 하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예요. 예전에는 몇만 원씩 이렇게 지갑에 챙겨가서 직접 내곤 했었지만 이제는 시대가 많이 바뀌었죠.

 

덕분에 저도 특별한 일이 없으면 지갑에 신용카드 한 장만 넣고 출근할 때가 자주 있고 작은 음식점부터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기에 무척 편하고 쓰임새가 많아졌습니다.

 

이렇게 결제에 사용하다 보면 일부가 포인트로 적립되는데 이런 금액을 요즘에는 간단하게 조회해보고 현금으로 바꿔서 받을 수가 있습니다!

 

글-요약-문구-사진
신용카드 포인트 확인하고 받아보자

 

 

 

신용카드 포인트 제도

 

신용카드 적립 또는 현금화해서 받기

 

  • 아직 이런 신용카드 포인트 제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많고 별생각 없이 그냥 넘기는 경우도 꽤 있는 것 같습니다.

 

  • 제 주변에서도 신용카드 포인트 적립되는 걸 알아도 막상 어떻게 받아야 할지 절차나 방법에 대해 잘 모르기에 그냥 확인도 안 해보고 지내는 경우가 많더군요.

 

또한 신용카드 해지 시에도 이미 적립되어있는 잔여 포인트를 현금화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적립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가능

 

  • 그전엔 일정 신용카드 포인트 이상이 쌓여야 현금화가 가능한 경우도 있고 해서 사람들 인식에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질 않는 것 같습니다.

 

  • 최근에는 신용카드사 포인트 적립과 조회를 해당 카드사 핸드폰 앱으로도 간단하게 얼마나 있는지 알아보고 받아볼 수 있으므로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렇게 저와 같이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신용카드 포인트 적립 여부와 얼마나 쌓여있는지 조회해보고 필요할 때 현금화하는 것이 좋으며 이밖에도 매달 발행되는 신용카드내역 고지서에서도 포인트 금액이 대부분 확인이 가능하고 인터넷으로 해당 신용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도 포인트 관련 메뉴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으니 살펴보고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