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월요병이란게 있긴하네요

월요병이란게 있긴하네요



어제 일하는데 하루종일 지루해서 혼났네요 ㅎㅎ

뭔가 동료들과 있어도 즐겁지도 않고


이야기에도 별로 흥미가 느껴지지 않아서 그냥 혼자

몇번 돌아다니며 집중하려고 노력하고

자리에 앉아봐도 영 집중도 안되고 일이 안되더라구요



전에는 이렇게까지 힘든적이 없었는데

이런게 월요병인지 


몸도 하루종일 피곤하고 퇴근하고 집에와서도 그냥

지쳐서 쓰러져 자버렸네요


저도 나이가 들어가면서 늙는건지 

출근 퇴근을 반복하면서

일능룔도 안오르고 



이것저것 잡생각을 버리고 일에만 집중해서

힘을 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