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력서 제목 어떤식으로 작성해야

이력서 제목 어떤식으로 작성해야


여러군데 회사와 직장구하기위해서

지원하려면 본인의 장점과 경력등을

잘 써야 하겠죠.


하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쓸때마다

고민이 되곤 합니다.


내용


간단하게 쓸수 있으려면


요즘들어 취업자리나 일을 찾기가

많이 어려워진것 같고.


그렇다보니 괜찮은곳들은 경쟁률도

높아지고 있는듯 해요.


이왕이면 하나부터 열까지 준비를

잘해서 도전해 보는것이 좋을텐데요.


흔한


똑같고 뻔한것 보다는


흔히들 한두곳이 아니라 여러군데

합격할때까지 지원해야 하다보니까.


같거나 비슷한 내용으로 쓰게 될때가

많이 있는데.


아무래도 읽는 입장에서는 관심도가

떨어지겠죠.


기본적으로 입사를 원하는 회사와 기업에서

필요한게 무엇인지 알아봐야 하는데.


자격증


본인 장점이 부각될수 있게


예를들어 쉽게 볼수있는 일반사무직은

이전에 다른곳에서도 같은 종류의 일을

해본 경험이 있다거나.


도움이되는 컴퓨터 활용능력과

엑셀처럼 자격증중에 보유하고 있는것을

적어주면 되겠고.


이력서 제목도 마찬가지로 만약 알바를

구하는곳이라면 업무에 맞는 본인 장점과 

경력위주로 작성해도 괜찮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