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스피 주식 주가지수 2380 상승 마감

2022년 9월 8일 장 마감된 국내 증시 일별 코스피 주식 주가지수 2380으로 전날 대비 상승하면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날 코스피 주가지수 매매 동향은 외국인은 매도세로 돌아섰지만 개인과 기관의 순매수를 늘리며 전날에 비해 상승하며 코스피 거래장이 마감되었습니다.

 

일별 코스피 주가지수 코스닥 동반 상승으로 마감

 

2022년 9월 8일 코스피 주가지수 2,384.28로 거래 장 마감되었습니다.

 

  • 요즘 계속 원달러 환율도 초강세로 상승하면서 국내 증시도 계속 영향을 받는듯한 모습이었는데 미국 경제 지표와 인플레이션 물가상승 추세가 멈출 경우 국내 증시 코스피 또는 코스닥 주가지수에도 좋은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 그러나 위의 내용대로 개인과 기관의 매수세 덕분에 2022년 9월 8일 일별 코스피 주가 지수가 2,384.28로 전날 대비 상승하며 마감되었지만 아직까지도 코스피 주가지수에서는 외국인의 순매도가 눈에 띄었습니다. 

 

국내 증시 코스닥 주가지수 상승 마무리

 

  • 코스닥 주가 지수 역시 이날 상승했는데 777.81로 거래장이 마감되며 전날보다 상승하며 마감되었습니다. 이번엔 국내 증시 코스피 주가지수와 코스닥 모두 동반 상승하면서 모처럼 주식 시장이 활기를 띠게 되었네요.

 

명절 지난 이후 미국 경제지표 동향과 뉴스에 따라서 국내 증시 코스피 주식 주가지수와 코스닥이 모두 계속 상승장을 이어갈 수 있을지 결정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어떤 식으로든 해결되어야 이에 영향받는 국내 증시 코스피 주가지수 전망도 해볼 수 있을 듯하네요.

반응형